그런 것들을 현금으로 사고 팔 수…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는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 이용하기



어플을 다운 받는건 그렇게 복잡하지 않지만 스마트폰이 아닌 분들은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이용 할 수 가 없습니다.

유용한 글이네요. 구글결제현금화 방법 찾아보다가 설명이 잘 되어있어 문의해봤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또 이용할게요.

소액결제현금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리니지 용량부족해서 피망으로 결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입금 잘 해주시고 상담원분도 친절하세용! 또 문의드릴게용 ㅎㅎ

무턱대고 정보이용료 결제는 했는데 이것을 팔지를 못해서 현금화를 못하면 곤란하잖아요? 급하게 쓸 돈 때문에 정보이용료 수수료까지 감수하면서 하는건데 엉뚱한 것을 결제해서 현금으로 못 파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미리 설정을 해주시고 문의를 주시면 더욱 빠른 현금화 서비스 진행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아이폰 앱스토어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진행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아래의 설정을 해주시고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만약 부족하다면 나우상품권 홈페이지 질문 답변 메뉴의 게시글들도 읽어보세요. 물론 직접 상담 전화나 카톡을 주셔도 언제든 환영합니다!

연락만 주시면 상품권 현금 교환,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에 대해 궁금한 모든 것을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상담 받는다고 돈이 들거나 반드시 거래를 해야 하는 것이 아니니 부담없이 문의해 주세요.

실제로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으로 환전하길 원하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직접 대면하지 않고 전화나 카톡만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습니다.

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소액결제는 제가 미납이있어서 결제가 별로 안나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문의드려보니 정보이용료라는게 있더라구요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휴대폰결제 이용시 소액결제와 동일하게 이동통신사의 어플리케이션 또는 각 통신사의 대표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